02.3442.0088

전후사진

중년여성 눈썹아래거상과 하안검수술 수술전후사진

포인트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39회

안녕하세요, 포인트성형외과 박남석원장입니다.

오늘은 중장년여성의 처진 눈 수술케이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많은 분들을 상담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중장년층의 환자분들이 항상 공통적으로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주변의 아는 분이 눈이 처지고 불편해서 쌍꺼풀 수술을 하였는데 눈이 너무 강해지고 날카로워졌는데,

수술해도 인상이 사나워보이지 않을까 라고 꼭 말씀하십니다.

사실 이 때문에 많은 분들이, 눈수술을 망설이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것은 대부분 눈꺼풀의 두께 차이나 이마근육의 사용, 눈썹의 모양 등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에서

수술을 했을 때가 문제입니다.

한국인의 대다수 중장년층에서의 쌍꺼풀수술(상안검수술, 절개쌍꺼풀수술)보다는

눈썹아래절개거상술(눈썹하거상, 눈썹밑거상술)이 더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진에서도 보시면 눈 주변이 처지고, 상안검과 하안검이 모두 처져있습니다.

굉장히 나이들어보이는 인상을 주며, 어떻게 보면 무서운 느낌을 주는 사나운 눈매입니다.

이러한 인상에는 특히 아랫눈꺼풀의 처짐과 눈 밑의 지방이 두툼하게 튀어나와있는 것이 큰 영향을 줍니다.

흔히 말하는 심술보라고도 하는데요. 눈밑지방재배치로 해결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눈꺼풀의 피부도 처져있기 때문에 하안검성형술을 하여 처진 피부도 함께 제거하여야 합니다.

수술은 하안검성형술과 함께 눈썹아래거상을 시행하였습니다.

수술 후 모습을 보면 10년이상 젊어 보이며 눈이 매우 생기있어 보이는 모습입니다.

인상이 아주 부드럽고 좋아졌고, 아랫눈꺼풀도 팽팽하고 탄력이 생겨 젊게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4e4196c4346d82ccc46fde05d3832f1_1615657518_4485.jpg

댓글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편하게 상담하세요.

상담신청 내용은 비공개로 상담게시판에 등록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